HHKB 백각키캡

2011. 2. 27. 17:38전자기기

제가 쓰고 있는 해피 먹각입니다.


사실 원래부터 해피를 백각으로 사고 싶었는데.. 새것은 비싸고.. 중고는 매물이 안올라와서...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걍 질러버렸죠

하지만 해피 먹각이라는게.. 물론 까만 포스는 납니다. 나는데... 문제가

"까만색 키에 까만색 글씨로 각인이 되어 있음!" 라는 것이죠 -_-;;

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... HHKB라는 녀석이.. 유닉스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던 녀석인지라 키 배열이 굉장히 특이하죠

근데 까만색 키캡에 까만색 글씨다 보니.. 좀 어두컴컴한 곳에서는 무슨 키가 어디에 있는지 잘 보이지 않는 단점이 생깁니다.

아마도 시력이 좀 좋지 못한 분들의 경우에는 아마 무각인 버전이랑 별반 차이가 없을 듯 합니다(............)



그래서 큰~~~~맘 먹고 질러버렸습니다.

이녀석이 한때는 레오폴드에서 공동구매식으로 들여온 적이 있긴 있었다는데.. 그 이후로 공식적으로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-_-;

덕분에 PFU 본사에서 구매대행으로 주문했습니다.

장착샷~

이제 PgUp키가 어딨더라.. 화살표키가 어딨더라... 라며 눈 빠지게 찾을 일이 없어졌습니다 -_-; 시원시원하게 잘 보입니다.

그리고 미처 생각지 못했던 효과인데.. 흑백의 조화가 나름 알흠답네요 -_-;